본문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기

Standard Chartered/SC제일은행

주메뉴 영역입니다.

전체메뉴
로그인
금융소비자마당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SC제일은행이 되겠습니다.

민원처리프로세스

민원처리프로세스

민원처리프로세스

접수

  • 인터넷 홈페이지
  • 전화, 우편, 방문
  • 외부 기관 등
  • 민원인 앞 접수 사실 통보

사실확인

  • 접수 내용 검토
  • 사실 관계 확인
  • 외부 기관 등
  • 원인 규명

처리

  • 처리결과 통지(전화 또는 E-mail 등)
  • 필요시 보상 및 합의

종결

  • 발생 원인 분석
  • 필요 시 제도 개선
  • 직원 교육 등

파일 다운로드

레이어창 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