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기

Standard Chartered/SC제일은행

주메뉴 영역입니다.

전체메뉴
로그인
인터넷 증명서 발급
 

발급절차

인터넷 증명서를 발급받기 까지의 일련의 절차들을 정의하였습니다.

  • 0 1
    발급을 위한 증명서 선택
    발급을 위한 증명서 선택
    소득공제 증명서 발급을 선택한 후 인터넷으로 발급할 증명서를 선택합니다. (증명서의 종류에 따라 계좌 번호의 입력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 0 2
    인쇄 버튼을 클릭
    인쇄 버튼을 클릭
    발급할 증명서의 내용을 확인한후 "인쇄" 버튼을 누르면 출력을 위한 증명서의 화면이 새로운 창에 나타납니다. (윈도우 XP 서비스팩2의 팝업 차단 기능이 설정된 경우 이를 '항상 허용'으로 바꾸어 주시기 바랍니다)
  • 0 3
    프로그램 설치
    프로그램 설치
    "인쇄"버튼을 누르고 나면, 새로운 창이 열리면서 인터넷 발급 프로그램이 설치 됩니다. 보안 경고창이 나오며 [예(Y)]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2회) (발급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수동으로 설치합니다.)
  • 0 4
    발급 프린터 선택
    검증 프로그램 실행
    증명서 발급 화면의 "문서 출력" 버튼을 누르면 실제 증명서가 출력될 프린터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발급될 프린터를 선택합니다. (증명서 발급 화면에는 증명서를 보호하기 위한 각종 보안장치가 적용되어 있어, 증명서의 캡쳐나 가상 프린터로의 출력을 방지합니다.)
  • 0 5
    인터넷 증명서 검증
    인터넷 증명서 검증
    출력된 증명서에는 화면상에 나타나는 실제 증명서의 내용과 진위검증을 위한 2차원바코드 및 복사방지마크가 출력됩니다. 2차원바코드는 진위검증 프로그램을 통해 스캐너로 읽어들여 발급된 증명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레이어창 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