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보안수단
서비스 신청
-
01영업점 또는 인터넷뱅킹에서 전화승인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
02사용하실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최대 3개) -
03전화승인 시 입력할 전화승인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숫자 6자리) -
04신청완료
전화승인비밀번호는 오류회수 최대 5회 이며, 오류회수 초기화는 영업점을 방문화여 본인확인 후 가능합니다.
전화 승인 서비스 절차
-
01이체 거래 시 사전에 등록된 전화번호를
선택하여 전화승인을 요청합니다. -
02고객이 지정한 전화번호로 전화승인 ARS가
걸려오면 이체 여부를 결정합니다. -
03이체 시 사전 등록한 전화승인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이체/보류/취소)
-
04이체결과조회에서 전화승인 및 이체결과
확인합니다.
대상고객
개인 인터넷뱅킹 이용고객(본 서비스 가입은 고객선택사항)
서비스 수수료
- 수수료 요금제: 월정액형 (500원)
- 수수료는 익월 10일 출금되며, 익월 10일부터 수수료 금액이 있을 시에 즉시 출금처리 됩니다.
- 수수료 출금 및 잔액부족에 대한 안내 SMS는 고객정보 휴대폰번호를 통지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및 해지
- 서비스 신청은 인터넷 뱅킹에서 가능하면 해지는 영업점에서만 가능합니다.
- 영업점 방문 시 준비서류 : 신분증, 거래인감 또는 서명
- 승인전화번호는 최대 3대까지 휴대폰, 일반전화 모두 신청가능하며 가급적 2개 이상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공중전화, 사설교환기 사용 사무실 전화는 이용할 수 없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