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기

Standard Chartered/SC제일은행Standard Chartered/SC제일은행

주메뉴 영역입니다.

전체메뉴
로그인

각종 보안수단

인터넷뱅킹 전화승인 서비스는 인터넷뱅킹을 통한 자금이체단계에서 고객님이 사전에 신청한 전화번호로 ARS방식으로 전화연결하여 이체승인을 요청하면, 고객님이 이체여부를 직접 결정하는 2채널 인증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신청

  • 01영업점 또는 인터넷뱅킹에서 전화승인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 02사용하실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최대 3개)
  • 03전화승인 시 입력할 전화승인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숫자 6자리)
  • 04신청완료

전화승인비밀번호는 오류회수 최대 5회 이며, 오류회수 초기화는 영업점을 방문화여 본인확인 후 가능합니다.

전화 승인 서비스 절차

  • 01이체 거래 시 사전에 등록된 전화번호를
    선택하여 전화승인을 요청합니다.
  • 02고객이 지정한 전화번호로 전화승인 ARS가
    걸려오면 이체 여부를 결정합니다.
  • 03이체 시 사전 등록한 전화승인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이체/보류/취소)
  • 04이체결과조회에서 전화승인 및 이체결과
    확인합니다.

서비스 신청

대상고객

개인 인터넷뱅킹 이용고객(본 서비스 가입은 고객선택사항)

서비스 수수료

  • 수수료 요금제: 월정액형 (500원)
  • 수수료는 익월 10일 출금되며, 익월 10일부터 수수료 금액이 있을 시에 즉시 출금처리 됩니다.
  • 수수료 출금 및 잔액부족에 대한 안내 SMS는 고객정보 휴대폰번호를 통지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및 해지

  • 서비스 신청은 인터넷 뱅킹에서 가능하면 해지는 영업점에서만 가능합니다.
  • 영업점 방문 시 준비서류 : 신분증, 거래인감 또는 서명
  • 승인전화번호는 최대 3대까지 휴대폰, 일반전화 모두 신청가능하며 가급적 2개 이상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공중전화, 사설교환기 사용 사무실 전화는 이용할 수 없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전화승인을 위한 ARS 전화를 3회 이상 미수신하거나 전화수신 후 무응답 시 해당 이체거래는 성립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는 개인 인터넷뱅킹 이체거래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 등록된 전화번호 등의 변경시 변경에 관한 사항을 즉시 은행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 지연으로 인한 통지내역 미확인 등이 발생할 경우에는 은행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승인전화번호는 인터넷뱅킹 전화승인서비스 용도로만 이용됩니다.
  • 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영업점에서 보안 1등급에 해당하는 이체한도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찾지 못하셨나요?

파일 다운로드
레이어창 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