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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ndard Chartered/SC제일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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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정보 제공 활용 고객권리 안내

금융서비스 이용범위

고객의 신용정보는 고객이 동의한 활용목적만으로 사용되며, 제휴회사 등에 대한 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여부와 관계없이 금융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제휴회사 등에 대한 정보의 제공 활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제휴 및 부가서비스, 신상품서비스 등은 제공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 신용정보의 제공 및 활용 중단 신청

고객은 거래 신청 시 동의한 본인정보의 제3자(정보제공업체)앞 제공 또는 귀행의 금융상품 (서비스) 소개 등 영업목적 사용에 대하여 전체 또는 사안별로 제공 활용을 중단 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신용정보 인프라를 해하고, 금융회사의 업무 효율성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신용정보 집중기관, 신용정보회사, 업무위탁회사 등에 대한 동의철회는 제한됩니다. 본인정보의 활용 제한 중단을 원하시는 고객은 아래의 매체를 통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제한 : 신규 거래고객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3개월간은 동의철회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위의 신청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애로가 있으신 경우 당행의 개인신용정보 관리보호인 또는 은행연합회 및 금융감독원 정보보호담당자 앞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당행 개인신용정보 관리보호인: (02)1588-1599, 서울시 종로구 종로47(공평동 100) 한국SC은행 고객컨택센터
  • 은행연합회 정보보호담당자 : (02)3705-5117~9, 서울 중구 명동 1가 4-1 전국은행연합회 민원상담실
  • 금융감독원 정보보호담당자 : 국번없이 1332,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7번지 금융감독원 신용정보실

신용정보 제공사실 통보 요구 및 오류 정보 정정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및 「신용정보업감독규정」 등에 따라 아래의 권리가 부여되어 있습니다. 동 권리의 세부내용에 대해서는 당행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tandardchartered.co.kr) 또는 금융감독원 홈페이지 (http://www.fss.or.kr)에 게시되어 있으며, 동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는 고객은 당행 각 영업점 앞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정보 제공사실 통보 요구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5조)

  • 고객이 본인의 신용정보를 신용정보회사 등에게 제공한 주요정보 내용 등을 통보 요구할 수 있는 권리

신용정보 열람 및 정정요구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8조)

  • 고객은 신용정보회사 등이 보유하는 본인정보의 열람 청구가 가능하며, 본인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이의 정정요구 및 정정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 금융감독위원회에 시정 요청 가능
  • 고객은 본인 신용정보를 개인신용평가회사(한국신용정보, 한국신용평가정보, 서울신용 평가정보, 한국개인신용 등)를 통하여 연간 일정범위내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개인신용평가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개인정보 유출시 피해보상

당행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귀책사유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로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관계 법령 등에 따라 보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수신거부 동의철회 우편물 송부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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