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기

Standard Chartered/SC제일은행

주메뉴 영역입니다.

전체메뉴
로그인
분실/사고 신고
인터넷 및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편리하게 분실/사고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사고 신고

  • 01.인터넷 및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편리하게 분실/사고 신고가 가능합니다.
  • 02.개인고객님은 고객컨택센터(1588-1599->*누름->3번)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운영 시간: 08:30~22:00)
  • 0 1 통장/인감
    • 신고하실 통장의 계좌번호를 모르실 경우에는 고객컨택센터로 연락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신청 후 반드시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여 서면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고하기
  • 0 2 신용카드
    • 신고하실 신용카드번호를 모르실 경우 고객컨택센터(1588-1599), BC카드사 고객상담센터(1588-4515, 1588-4000)의 상담원을 통하여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인 경우만 사고신고가 가능합니다.
    신고하기
  • 0 3 현금/직불카드
    • 사고신고는 계좌번호 단위로 접수되어 신고하신 계좌번호에서 발급된 모든 현금카드가 사용 정지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의 현금카드기능도 정지됨)
    • 신고하실 계좌번호를 모르실 경우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사고카드를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신청 후 반드시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여 서면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고하기
  • 0 4 자기앞 수표
    • 자기앞수표 분실(사고)신고 접수입니다.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자기앞수표만 신고가능 합니다.
    신고하기

파일 다운로드

레이어창 닫기 ×